교회 소개

환영인사

환영인사

가장 행복한 교회를 꿈꿉니다.

투산영락교회는 이 시대의 수많은 교회중의 하나입니다. 그러나 그저 평범한 교회 중의 하나가 되는 것을 원치 않습니다. 우리에게는 꿈이 있습니다. 아름다운 교회와 하나님 나라에 대한 꿈입니다. 70억 인구 가운데 "가장 행복한 사람, 가장 행복한 가정, 가장 행복한 교회"를 이루고자 하는 꿈이 있습니다.

"버지니아 울프의 언덕에 흑인의 아이와 백인의 아이가 손에 손을 맞잡고 함께 기뻐하며 함께 뒹구는 꿈"을 꾸었던 마틴 루터 킹 목사님처럼… 부자와 가난한 사람, 많이 배운 사람이나 배우지 못한 사람, 강한 사람과 약한 사람, 잘난 사람과 못난 사람이 모두 하나되어 아름다운 교제를 나누며, 함께 기뻐하고, 함께 슬퍼하며, 서로 돕고, 칭찬하고, 격려하므로 아름다운 천국을 미리 맛보는 축제가 있는 교회를 꿈꾸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 꿈을 이루기 위한 깨끗하고 정직한 열정이 있습니다. 이 꿈을 실현해 가시는 성령의 뜨거운 감동이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꿈 곧 하나님의 꿈을 이루기 위해 함께 기도할 것입니다. 또 손에 손을 맞잡고 하나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 주님 오시는 그 날까지 이 아름다운 역사를 묵묵히 이루어 나갈 것입니다.

그래서 "아름다운 투산, 여기에 은혜로운 투산영락교회가 있어서 우리는 행복합니다" 라는 고백을 주님을 믿는 분들 뿐만 아니라 믿지 않는 분들에게도 듣게 되는 교회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행복한 목사 장충렬 드림


TOP